대한항공 380코로나 이후에는 더 투입하나요 7478과 코로나 이후 대한항공은 A380 대신 7478을 더 투입할 가능성이 있어요
대한항공 380
코로나 이후에는 더 투입하나요 7478과 코로나 이후 대한항공은 A380 대신 7478을 더 투입할 가능성이 있어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잉 747-8 인터컨티넨탈로도 알려진 대한항공 보잉 747-8i는 현대적인 광동체 장거리 상용 항공사입니다. 항공기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요
제조사 보잉
모델 747-8i
종류 광동체 장거리 상용 여객기
첫 비행 2011
취항 2011
디자인 및 기능
날개 길이 675미터 214피트
길이 73미터 247피트
높이 11미터 67피트
최대 이륙 중량 447700kg 987000파운드
순항 속도 마하 0.855 647mph 1041km/h
최대 주행 거리 14,259킬로미터 8,254마일
탑승객 최대 467석
엔진
General Electric GEnx-2B67 하이 바이패스 터보팬 엔진
추력 64550 kgf 각 143600 lbf
최신 세대 기능
향상된 연료 효율 747-400보다 16% 향상
소음 수준 감소
개선된 객실 폭 및 높이
새롭고 더 커진 창문
향상된 조명 및 무드 조명
고급 객실 관리 시스템
운항사
대한항공
루프트한자
베트남항공
기타
흥미로운 사실
< br> 747-8i는 196년에 처음 비행한 상징적인 747 점보 제트기의 최신 세대입니다.
747-8i는 유료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세계 최대 상용 여객기입니다.
대한항공은 747의 출시 고객이었습니다. -8i 및 10대의 항공기를 주문했습니다
747-8i에는 조종석 1등석 객실이 있는 독특한 "혹" 또는 상부 갑판이 있습니다. 제품군
전반적으로 보잉 747-8i는 승객에게 비교할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매우 효율적이고 넓고 고급스러운 상업용 여객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