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휴대폰소액결제 통해 상품권 문제요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구매하려고 하는 데 한도가 남아있는데 한도초과라면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제가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구매하려고 하는 데 한도가 남아있는데 한도초과라면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통신사는 skt이고 벌써5년째 사용해서 한도가100인데 벌써 몇개월 째 50이상구매하면 한도초과로 인해서 아예 다른것도 결제할수가 없어요.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사용하시는 skt 통신사는 상품권구매한도가 개별적으로 적용되어있고 한도가 100이더라도 50까지밖에 구매할 수 없습니다.
kt와 lg유플러스를 사용하신다면 상품권구매한도가 따로 없기 때문에 100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날 700과 같은 정책, skt 소액결제 상품권 구매후 잔여한도소진도 어렵지 않게 충분히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문제가 발생해서 한도소진을 못할 경우 전문업체에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진행하려고 하는 곳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지, 사업자등록번호가 국세청에 조회되는지, 통신판매업신고증등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다면 2차피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질문자님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건 유선통화등을 통해서 매입물품, 진행과정, 지급률등에 있어서 꼼꼼하게 안내를 받아보신 후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상품권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