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사랑카드 해지 자취를 시작하면서 경차사랑카드를 발급받아 사용중에 있었습니다. 이후에 이직으로 부모님과 같이
자취를 시작하면서 경차사랑카드를 발급받아 사용중에 있었습니다. 이후에 이직으로 부모님과 같이 살게되면서 1가구1경차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이 경우 제가 직접 경차사랑카드를 해지해야 하나요? 아니면 경차 혜택인 유류비환급 기능만 사라지고 나머지 신용카드 기능은 사용가능하나요?
경차사랑카드 해지에 대해 간단하게 핵심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 이용 조건 때문에 신경 쓰이시겠습니다.
자취하다가 부모님과 같이 살게 되면서 경차사랑카드를 계속 쓸 수 있는지 궁금하시군요. 이제 집에 경차가 1대 이상이라서요.
경차사랑카드는 집에 경차가 딱 1대만 있을 때만 기름값 돌려주는 혜택을 줘요.
이제 부모님과 같이 살게 되면서 집에 경차가 1대 이상이 되면, 님의 경차사랑카드는 기름값 돌려주는 혜택을 더 이상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이건 자동으로 그렇게 돼요.)
기름값 돌려주는 혜택만 사라지는 것이고, 님의 경차사랑카드는 나머지 신용카드 기능 (물건 사거나 돈 내는 것)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카드를 꼭 직접 해지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름값 혜택은 못 받지만, 그냥 다른 신용카드처럼 계속 쓰고 싶다면 그대로 두셔도 괜찮아요.
만약 더 이상 필요 없다면 카드 회사에 연락해서 직접 해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