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볼거리 추천해주세요 도쿄 다녀왔었는데 도쿄타워, 조죠지, 도쿄역, 요요기공원, 요요기 하치만구 이렇게 2박
도쿄 다녀왔었는데 도쿄타워, 조죠지, 도쿄역, 요요기공원, 요요기 하치만구 이렇게 2박 3일 보고 왔는데 못 본 거 보러 다시 도쿄에 가려고 해요후지미야구라, 센소지, 후지산 이렇게 보고 오려고 하는데 이 외에도 볼만한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ㅠㅠ이번에는 3박 4일로 갈 것 같아요근데 고민인건 안가본 도시인 오사카를 가야할지 도쿄로 다시 가서 마저 구경을 할지 고민되네요 ㅠ 도쿄는 어느정도 지리를 익혀둬서 편하긴 할 것 같은데..
A. 도쿄가 상대적으로 엄청 큰 도시이기에 오사카도 작은 편은 아니지만 작게 느껴집니다.
안가보셨다면 오사카쪽이나, 고베, 교토 등 간사이쪽 여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같은 일본이지만 지역마다 약간씩 다른 느낌과, 문화차이로 인해 색다른 경험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만일 다시 도쿄쪽에 방문을 하실 예정이시라면,
1. 에도 도쿄 야네센 지역 (야나카, 네즈, 센다기)
도쿄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골목길이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관광객이 몰리는 메인 관광지가 아니라서 더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어요. 특히 ‘야나카긴자’ 상점가는 고양이 소품점이나 오래된 전통과자가게 등 소소한 즐거움이 있고, 네즈 신사는 ‘도리이’가 줄지어 서 있는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동네인데, 큰 호수가 있는 이노카시라 공원과 ‘지브리 미술관’이 인근에 있어요. 봄에는 벚꽃, 여름엔 연못, 가을엔 단풍이 아름답고, 카페나 빈티지 숍도 많아 한적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3. 오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 또는 가마쿠라 당일치기
조금 쉬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도쿄 오다이바에 있던 ‘오오에도 온천’이 현재는 휴업 중이지만, 유사한 체험이 가능한 ‘도쿄 도요스 온천’ 같은 곳에서 일본식 온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도쿄에서 1시간 반 정도면 가마쿠라(鎌倉)까지 갈 수 있는데, 고대 사찰과 바닷가, 작은 카페들이 조화로운 도시라 당일치기로 추천합니다.
환상적인 빛과 예술의 공간! 예술, 빛, 공간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어요. ‘팀랩 보더리스’는 최근 아자부다이 힐즈로 이전해 재오픈했기 때문에, 예전 팀랩을 다녀오셨더라도 또 다른 감동을 받으실 수 있어요.
빈티지 숍, 소극장, 독립카페 등이 모여 있는 트렌디한 동네입니다. 요즘 도쿄 MZ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예요. 인스타 감성도 충분하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스가모의 토쇼구에서 장수기원 후, 시오다이라멘 한 그릇
여행 일정 중 하루 정도는 후지산까지 다녀오신다 하셨는데, 후지산 근처 ‘가와구치호’도 정말 아름다우니 여유가 되신다면 추천드려요. 봄에는 꽃과 호수, 후지산이 함께 어우러진 장면이 정말 감동적이라 합니다.
일본 위클리&먼슬리맨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

onelife3630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 (株)OneLife 먼슬리맨션 _ 가방 하나만 들고 일본으로 이사하기!! ▪⏰한국어 응대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09시 ~ 오후 18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카카오톡:onelife3630 ▪ 라인:@783aqvyn ▪ 이메일:
[email protected] ▪ 日本:+81) 06-4796-3630 ▪ 홈페이지 : www.onelife-weekly.jp ▪ 福島区福島3-14-29, Osaka 553-0003
blog.naver.com

① 일본 여행, 유학, 워홀, 단기출장 등 누구라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일본 현지 보증인, 긴급연락처, 비자가 없어도 단기&장기로 머무실 집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② 한국인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국어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톡 ID : onelife3630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그 외는 운영시간에 다시 연락드립니다.]
③ 저희가 제공하는 맨션 & 방은 기본 풀옵션 + 인터넷 구비가 되어있기에 초기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최소 일주일 ~ 한달 단위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년 + 연장계약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ㄴ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