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사회ㅠ지역화 전략의 예인, 일본 삿포로 축제 일본 삿포로는 그 지역에서 눈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면 지역화전략 중에서 지리적표시제,
일본 삿포로는 그 지역에서 눈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면 지역화전략 중에서 지리적표시제, 장소마케팅, 지역브랜드... 이 3중에서 뭔가여.. 지리적 표시제면 물건 뜻하는건가요? 그면 일본 삿포로 축제는 장소 마케팅이에여?
통합사회에서 삿포로 축제는 장소 마케팅에 해당해용!!
지리적 표시제는 특정 지역의 특성을 담은 물건을 의미해용!
축제는 지역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방법이죠
하루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