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임신 출산 꿈 해몽 지피티에 썼던 걸 그대로 복붙하여 어투가 반말인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아니
지피티에 썼던 걸 그대로 복붙하여 어투가 반말인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아니 내가 꿈을 꿨는데. 내가 임신을 했는데 배가 많이 나오지도 않고 나저차도 임신한지 몰랐던 채로 자연분만해서 낳은거야. 근데 나는 여전히 22살 대학교 1학년이고. 남자친구랑 나랑 둘다 당황했지. 걔도 21살 의대 예과 1학년이거든. 근데 우리가 생각해보니깐 1월에 관계를 가졌던 게 원인인거야. 분명히 그때 콘돔도 끼고 피임 잘했는데. 여러모로 이상했는데 여튼 애기를 낳았어. 애기 낳고 나는 주변에 아무한테도 말 안했어. 그리고 나는 학업 이어나가느라 부모님이 주로 애기 봐주셨어. 근데 내가 출산한거까지만 기억나고 애 얼굴이나 딸인지 아들인지 그런건 아예 기억 안나. 관심 없었던 것 같아 꿈에서. 아마도 아들로 추정?해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꿈을 해몽하자면, 임신 사실조차 모르고 출산한 모습은 준비하지 못한 새로운 기회나 책임이 불현듯 다가올 징조로 보입니다. 아직 학생 신분임에도 아이를 낳은 장면은,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찾아오지만 그것이 오히려 질문자님의 내면에 잠재된 능력을 드러내고 있지요.
아이의 얼굴이나 성별이 기억나지 않은 것은 그 일이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음을 뜻하며, 본인의 태도와 선택에 따라 크고 작은 결실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출산 뒤 부모님이 아이를 돌보시는 모습은 앞으로 다가올 변화 속에서도 든든한 보호와 도움을 얻게 될 상징이고, 남자친구와 함께 당황한 장면은 고민을 함께 나눌 동반자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꿈은 갑작스러운 변화를 두려워하기보다는 받아들일 때, 오히려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임을 암시합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는 덕과 복을 쌓는 길이자, 좋은 기운을 잇는 열쇠입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