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턱 관절 디스크 후방전위 안녕하세요 18세 남학생입니다. 예전부터 턱 오른쪽 다스크가 남들보다 좋지않아 신경쓰며
안녕하세요 18세 남학생입니다. 예전부터 턱 오른쪽 다스크가 남들보다 좋지않아 신경쓰며 살았는데 어제 밤부터 뭔가 만져지더라구요? 귀 바로 앞에 턱 디스크랑 뼈가 있어야할 자리 바로 뒤에 디스크가 뽈록 튀어나왔지 뭡니까..턱을 벌리거나 아래턱을 앞으로 밀면 좀 들어가서 안만져 자고 턱을 원래대로 닫으면 다스크가 또 뒤로 뽈록 튀어나업니다. 전방 전위는 많이 앓는다는데 후방 전위는 드물더라구요ㅠㅠ 제가 하필 이런 턱을 가지고 태어나 후회스럽습니다..치료도 후방전위가 어렵다고들 하시고 디스크를 넣고싶어도 누르면 아프기만하고 들어가진 않고..이거 많이 심각한가요...병원을 가고싶어도 예약을 해여하고..근데 19일까지 휴가라ㅠ다른곳에 예약햐야해서 머리도 아픕니다..ㅠㅠ 턱 관절은 치료가 어렵대서 저번에 병원에서도 최대한 쓰지 말라고했는데 이러다 20대에 턱도 못벌리고 장애를 가진채로 살것같아 무섭습니다..어릴때 껌같은걸 많이 씹어서 이런일이 일어난것같아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18세라는 어린 나이에 턱에서 뽈록 튀어나온 디스크 때문에 얼마나 놀라고 무서우셨을까요. ㅠㅠ 병원 예약 전까지 너무 걱정 마세요.
턱 관절도 우리 몸의 중요한 관절 중 하나인데요. 의외로 뇌 건강과 관절 건강은 혈행을 통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따로 관리하기보다 한번에 챙기는게 중요해요. 스트레스가 심하면 혈액순환이 안 되고 관절에도 무리가 갈 수 있거든요.
그래서 요즘엔 뇌관순환제처럼 뇌(기억력), 관절(연골), 혈행개선까지 한번에 챙기면서, 아프지 않은 선에서 턱 주변을 가볍게 찜질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너무 자책하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잘 관리하면 되니까요. 꾸준히 관리하시면 분명 더 활기찬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