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나트랑 비엣젯 항공 좌석의 실제 이용 경험은 어떤가요? 여러 후기를 통해 비엣젯 항공의 좌석이 좁다는 점은 익히 들어
여러 후기를 통해 비엣젯 항공의 좌석이 좁다는 점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특히 장시간 비행에서 느낀 불편함이나, 좌석 간격 및 편안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저가항공사들 다 비슷비슷 합니다. 비엣젯 10회이상 타봤고 특별히 더 불편한건 없었어요. 나트랑은 인기노선이라 비행기가 작은 것도 아니고. 어차피 이코노미석에서 편안함을 기대할 건 아니고, 좌석 간격이 좀 불편할 것 같으면 비상구석 유료좌석 구매해서 가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좌석 자체보단 옆에 누가타냐에 따라 다르더군요. 옆이나 앞뒤로 덩치 큰 분 앉으면 그게 더 좁고 불편하게 느껴지고 그거 아니면 무난. 키 166기준입니다. 승객 덩치 키에 따라 체감이 다 다를 겁니다. 그리고 기내가 에어컨 때문에 은근 추워서 긴팔이나 스카프같이 덮을게 있음 좋습니다. 기내식은 사전 주문하서나 사먹어도 되지만, 간식 챙겨가서 먹어도 됩니다. 너무 냄새나는 것만 아니면 상관없어요. 애매하게 기내식 맛없을거 같음 그냥 한국 컵라면이랑 소세지 세트 사먹어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