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하나님을 왜 믿는지에 대한 의문점. 1.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만들고 자유의지를 주었는데주변에 선악과를 배치하여 시험에 들게한
1.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만들고 자유의지를 주었는데주변에 선악과를 배치하여 시험에 들게한 이유가 궁금합니다.인간이 가지고 있는 욕심은 당연한 것일수 있는데 그것을 어겼다 해서 영생을 거두어가고 벌을 내린 이유가 궁금합니다.하나님은 온 우주의 창조자이고 전지전능하신데, 자기가 창조한 피조물이 선악과를 범할지 아닐지도 예상하지 못하고 그것을 시험한 이유가 궁금합니다.2.하나님은 자기만이 유일신이고 교회 안다니고 예수 안믿고 우상숭배하면 지옥에 보낸다고 하셨는데, 자기가 창조하고 자유의지를 준 인간이라는 생명이 자기를 안믿는다는 이유로 기분상해서 지옥에 보내는 행동이 과연 신으로 추앙받아도 되는 덕목인지 궁금합니다.
본래는 사람들이 외계인이라서 웬만큼 알고 있었습니다.
환 12국 > 고조선 12지파가 있었고 외계 우주선들이 착륙해서 별일 없이 지내다가 아담 사이즈가 관리로 오면서 고조선에서 F4를 전격 투입시켰습니다.
구혜선이 꽃보다 남자를 외치면서 아담 사이즈는 청소년 사이즈로 변했습니다.
이씨 단군을 기독교 주관자라고 하고 영혼이 여성형이다 보니 바지를 세웠고 남자신들이 기득권을 지키려고 바둥바둥하는 가운데.
11시 22분으로 등장하여 바지들을 짜르고 있습니다.
종교는 바지를 믿는 것이고 무교는 실세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