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금액은 10만원 이하로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택배사 나 쇼핑몰 대처가 너무 괘씸해요 ㅠㅠ.. 소비자원에 전화 해보라하고 기다리라고만합니다. 3달이지났습니다..쇼핑몰에서 물건 2개구매후 불량이여서 2개전부 반품 신청했습니다. 택배받을때 송장번호 1박스에 물건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반품시에는 물건을 각각 포장해서 2박스로 포장했습니다.반품송장 번호가 1개 나왔는데 박스는 2개여서 그런지 택배 기사님은 2개 다 들고가셨습니다그러나 쇼핑몰에선 2박스 받은적없다하고 택배사에는 다 전해줬다합니다.요약하겠습니다.1. 송장번호하나에 2박스로 반품 포장2. 반품은 1박스만됨 나머지1박스는 사라짐3. 택배사측 - 2개 다 줬는데?4.쇼핑몰측- 1개는 안받았는데?이럴경우 어떻게 대처해야될까요 ㅠㅠ?소비자 보호원에 물어보니 누구잘못인지 중재신청하라했습니다 큰물건아닌데 너무 번거롭게 만들고 대처도 서로한테 떠넘기기만하니 괘씸합니다..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