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거 솔직히 제가 이런말 들어야하나요..? 중1입니다 학원에서 친해진 친구가 있는데 편의상 학원에서 친해진 친구를 A,
중1입니다 학원에서 친해진 친구가 있는데 편의상 학원에서 친해진 친구를 A, 또 다른 친구를 B라고 할게요.오늘 학원에서 B랑 같이 A를 보고 웃고 떠들다가 그 볼펜 개조해서 총을 만든 걸로 그게 발목쪽을 맟췄는데 그게 강도도 엄청 약한거였는데 A가 엄청 화를 내는거예요 근데 지금까지 보면 누가봐도 저랑 B가 잘못했죠? 근데 A가 전부터 그냥 제 물건 허락없이 가져가서 학원 수업시간에 던지고 놀고 그러다가 돌려주곤했거든요?(B에게도 똑같이 그랬습니다.) 근데 거기서 저랑 B는 사이가 나빠질까봐 그냥 웃었는데 솔직히 기분이 나쁘긴했거든요근데 오늘 A한테 처음으로 장난친건데 A는 B랑 저한테 그렇게 장난 쳤으면서요 그리고 나중에 하는 말이 ''야 니네 내가 만만해?'' 라고 하고서는 갔거든요? 제가 그때까지는 제가 잘못했니깐 사과를 했는데도 그냥 갔거든요..? 근데 생각해보면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는데 A는 저랑B한테 그렇게 물건 함부로 뺐어서 놀고..이거 솔직히 제가 그렇게 말을 들어야할정도로 잘못한건가요?
A의 반응이 과한 것 같아요 서로의 장난이 불편했을 수도 있으니 솔직하게 대화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서로 이해할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