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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영실 예약금 예약금 환불은 안되고 2만원이 결제가 됐습니다 제가 늦고 15분후에는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예약금을 환불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미영실 예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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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약금 환불은 안되고 2만원이 결제가 됐습니다 제가 늦고 15분후에는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예약금을 환불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많은 한국인들이 '미영실 예약금'(미정실 여병금) 또는 '한국인 예약 보증금'을 제공하는 제3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항공편 및 숙박 시설을 예약하는 현상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국 등 해외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은 언어장벽, 외국신용카드 미숙, 국제거래 제한 등 다양한 이유로 항공권 및 숙박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2.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한국인은 자신과 외국인 예약 플랫폼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제3자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이 서비스는 한국에 거주하는 고객이 항공편과 숙박 시설을 예약한 다음 고객을 대신하여 결제 및 청구 프로세스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이 서비스의 일환으로 제3자 제공업체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미영실 예약금" 또는 "한국 예약 보증금"을 요청하며 일반적으로 선불로 지불하는 소액(총 예약 금액의 약 10-20%)입니다.
4. 보증금은 고객이 예약을 완료할 것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며 예약이 확정되면 고객에게 반환됩니다.

그러나 일부 외국 호텔 항공사나 여행사는 다음과 같은 우려를 이유로 이러한 관행을 단속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제3자 서비스는 자사의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예약 정보를 위조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이 예약 보증금이 환불되지 않았거나 이러한 제3자의 개입으로 인해 예약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신고했습니다. -파티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당국은 소비자 보호 자금세탁 및 탈세와 관련된 문제를 언급하면서 이러한 제3자 서비스의 사용에 대해 우려를 제기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요약 "미영실 예약금" 또는 "한국인 예약 보증금"은 한국인이 해외 여행을 예약하는 편리한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소비자는 이러한 제3자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과 잠재적인 문제를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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