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지금 윤석열이 파면됬고, 이재명이 대통령 지지율 1위인데...1.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한국은 어떻게 될까요?? 안녕하세요.지금 윤석열이 파면됬고, 이재명이 대통령 지지율 1위인데...1.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안녕하세요.지금 윤석열이 파면됬고, 이재명이 대통령 지지율 1위인데...1.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기본소득 정책때문에 우리나라는 환율이 1000000% 올라가고, 주가는 10대로 폭락하고, 주한미군 철수 할까요??2. 매운맛 문재인이라고 하던데, 진짜 독재자 및 독재국가가 될까요?? kpop이 완전 시진핑,김정은처럼 이재명 찬양가가 될까요??3. 기업들을 다죽이고, 국유화 시킬까요?? 북한보다 더한 후진국 아니 고난의 행군이 될까요??4. 정말 베네수엘라처럼 급격하게 후진국으로 될까요?? 나라가 공산화가 되나요?? 일본문화 다 배척할까요??5. 문재인 정권처럼 일본 수출규제 받고, 미국에게도 경제제재 맞아서 진짜 단교되고 왕따되나요??
국내외 자유주권 국민은 비폭력 저항으로 헌재 판결 수용 불가에 동참하라! ■
[부정선거 척결에 총력을 기울이고 공정선거 보장 없는 조기대선 보이콧하자!]
현재 필자 주변의 호주 애국교민은 하나같이 더 이상 모국의 정치상황에 관심을 끊었다고 한다. 그만큼 헌재의 판결에 해외동포도 분노하고 충격을 받고 있다. 필자는 어느 정도 인용 결과를 예측했기에 그리 심한 후유증은 없으나 이런 자포자기의 심정을 반국가세력들은 노린다는 생각이 들며 공명선거 시스템이 수립될 때까지 끝까지 싸울 것을 천명한다.
현 세계 그리고 한미의 근본 정치내전 사태의 근본 원인은 한마디로 글로벌리스트와 합작한 중공의 여러 개입 특히 선거개입을 통한 중국몽 공산전체주의 확장을 위한 부정선거이다. 그러기에 윤통이 대통령 되어도 더불어 민주당이 선관위와 짜고 부정선거를 과감히 해왔다. 윤통이 계엄까지 해도 이번 부산교육감은 50% 사전투표 조작이라는 최고 조작을 과감히 시도했다. 이번 윤석열 탄핵도 부정선거 세력들이 그들의 범죄가 밝혀짐이 두려워 윤석열을 내란으로 몰아 죽이려 하였고 성공한 듯 보인다.
헌재의 인용이냐 기각이냐 판결은 부정선거의 척결 면에서 상관없고 오히려 낙관적인 부분이 많다. 많은 사람들 특히 2030이 윤통의 계엄령으로 부정선거에 대한 인식이 이제 높아졌고 일부 신문에서도 다루기 시작했다. 이젠 마지막 항전만 남았다. 인도의 간디가 1930년 전후 비폭력 저항운동으로 영국의 온갖 불법과 탄압을 막아내고 독립을 쟁취해 온 역사를 생각해 본다. 소금 자체 생산, 아시아인 등록제 불태우기 등 대규모 영국의 악법 불복종 운동으로 결국 독립을 성취했다.
지금 대선도 부정선거 눈을 돌기기 위한 반국가세력들의 속임수이다. 조기대선 결과는 보나 마나이다. 더 이상 저들의 방향대로 끌려가면 안 된다. 주권 국민의 60 %가 탄핵을 반대하고 실제 거의 48%가 헌재 선고 이후에도 헌재 판결을 승복 못한다고 나왔다. 인도상황보다 그리고 3.1 운동 일제의 상황보다 우리는 훨씬 낫다. 우리가 가야 할 방향은 확실하다.
1. 헌재판결은 정치판결로 수용 불가이고 거부한다. 모든 시민단체는 여기에 일치된 목소리를 내주길 바란다. 8명의 헌법재판관 집을 둘러싸 항의 데모를 지속해야 한다.
2. 모든 시민단체는 조기 대선을 거부하고 국회해산 등 조기 총선으로 방향을 잡아야 한다.
3. 보수우파 대표들은 후보등록을 모두 거부해야 한다. 이재명 혼자 후보 나가도록 하라. 만약 조기대선의 경우 윤석열 박근혜 후보 이외 다른 분들은 절대 후보 나가지 말아야 한다. 꼭 두 분이 힘들면 이 분들이 지목한 한 사람만 나와야 한다. 또한 윤석열과 박근혜는 간디처럼 전면에 나와 리더로 계속 싸워야 한다.
4. 헌재 결정 불복종 저항운동에 부정선거 규명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부산교육감 선거 증거인멸 전에 전산서버를 압수수색해야 한다.
5. 지금이라도 대만처럼 유엔 국제조사단을 불러 선거를 감시를 하고 또 미국 트럼프 부정선거 방지 전략을 벤치마킹을 해야 한다. 유엔에 헌재의 위헌과 인권탄압을 호소해야 한다. 또한 사전투표 절대 조작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
우리는 사즉생의 각오로 이 무겁게 드리운 부정선거 악마의 쇠사슬의 고리를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끊어내야 한다. 이미 우리는 주권국민의 힘이 있다. 부정선거 증거도 갖고 있다. 영국발 비공식 여론조사는 윤석열 지지률이 거의 68%로 발표했다. 윤석열 개인지지가 아니라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겠다는 국민의 항전의 의지이다.
이 분노의 의지를 4.19 5.16 혁명처럼 그리고 간디를 따른 인도인처럼 미국과 세계 자유민주국가들에게 보여주어야 한다. 이렇게 할진대 미국도 중공개입 부정선거 가진 명백한 증거 (예 애리조나 KAL 바이든표 반입 사건, USAID, AWeb, 이재명 대북제재 사건 조사 등)로 움직일 것이다. 우리는 이미 승리한 게임의 자유공화혁명을 하고 있다. 결국 자유 대한민국에 드리운 악령의 그림자는 우리의 헌재 결정불복 대선 보이콧 비폭력 저항으로 반드시 물러갈 것이다.
8명의 헌재재판관 가운데 6명이 선관위원장을 지낸
부정선거의 카르텔이 강력하게 형성된 주축들이었던 것이다.
이것들이 윤석열 대통령이 복귀하면, 제일 먼저 부정선거를 밝혀내게 될 테니,
그러면, 당사자인 이것들이 제일 먼저 처벌을 받게 될 게 뻔한 노릇이고,
동업자 의식을 가지고 영업비밀을 공유하고 있는,
이것들이, 몸보신을 위해서, 진보도 없었고, 보수도 없었고,
윤석열 대통령의 추천 임명을 받은 이놈이 오히려 한수 더 떠서,
주도적인 역할을 도맡아 판결문의 초안을 작성했다고 하지 않던가?
그러니, 윤석열 대통령의 목부터, 날려버려야 발 뻗고 잘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었다.